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레딧 유출 2개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스토리 유출 - https://popmusic4u.tistory.com/m/971
기존 유출과 일맥상통한 하고 이번 레딧유출이 좀더 디테일 해서 가져와봄
https://www.reddit.com/r/MarvelStudiosSpoilers/comments/qg0miy/a_quick_rundown_of_the_recent_spiderman_no_way/
물런 재미로만 보셈
1. "시니스터 식스"는 영화에 등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영화에는 5명의 악당만 나오기 때문이다. (라이노 영화에 없음)
2. 맷 머독은 영화에 한 장면만으로 등장한다. 그의 변호로 피터는 살인 혐의에서 벗어난다. 그는 영화에서 데어데블 수트를 입지 않고, 영화에 킹핀은 등장하지 않는다.
3. 새로운 블랙앤골드 슈트는 스파이더맨 의상을 뒤집어 입은 것이다. 피터는 거미줄로 강도(해리 홀랜드가 연기)를 붙잡는데, 강도가 수트에 페인트를 던져 그것을 망친다. 그래서 피터는 코스튬을 뒤집어 입는다.
4. 토비와 앤드류는 영화의 2막이 시작되어서야 처음 등장하고, 영화가 시작된 지 1시간 정도 지난 후에야 처음 등장한다.
5. 톰 홀랜드의 인터뷰에서 메이, 해피, 자신, 그리고 미스테리한 인물과 끝내주는 장면을 촬영했다는 것 중 미스테리한 제4의 인물은 토비 맥과이어이다. 토비와 앤드류는 영화에 처음 등장하고 나면 계속 해서 나오며, 톰 홀랜드와 똑같이 "공동주연"으로 취급된다.
6.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라는 대사가 두 번 나온다. 한 번은 메이가 말하고, 한 번은 토비가 말한다.
7. 포스트 크레딧 씬에 톰 하디의 베놈이 나온다.
다른 루머
- 시니스터식스는 5명이지만 각자가 가지는 분량이 꽤 있고 라이노, 벌쳐, 미스테리오는 언급되거나 플래시백으로 나온다.
- 맷 머독이 살인 누명을 풀어주지만 슈트를 입을 필요가 없어서 데어데블로는 등장하지 않는다. 킹핀도 마찬가지
- 스파이더맨이 도둑을 잡는 동안(이 역할이 톰홀랜드 동생 해리 홀랜드) 또 다른 미스테리오 추종자가 페인트를 던져서 맞추고 슈트를 뒤집어쓴다.
- 티저에서 나온 차를 탄 흑인 여성은 mj의 엄마가 아니라 MIT 직원이다. 피터 3인방은 MIT에 들어가기 위해 준비하지만 스파이더맨의 친구라는 이유로 큰 타격을 받는다.
- 극중 토비와 앤드류는 영화가 시작한 1시간 뒤인 2막에서 처음 등장 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의 주문과 동시에 이미 뉴욕이 아닌 다른 곳에 도착을 해 있던 상태고 슬링 링을 통해 네드가 이 둘을 불러 모은다.
- 토비와 앤드류는 공동주연 급으로 분량이 많으며 토비, 해피, 메이, 톰 홀랜드와 함께하는 장면이 있다
-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는 두번 나오는데 메이와 토비를 통해 등장하고 어스파1과 시빌워에서 변형된것처럼은 안나오며 원문 그대로 나온다.
- 쿠키에 베놈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