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오토캐치 VS 몬스터볼 플러스
기존에 포고 용으로 사용하던 몬스터볼 플러스가 저렇게 너덜너덜 해져서 오토캐치를 구매하였다.
너덜너덜해 진 이유는 몬스터볼 플러스는 위에 저 버튼을 눌려서 포켓몬을 잡는데 이게 굉장히 귀찮은 작업이라 케이블 타이를 감아놨는데 오래되다보니 저렇게 찢어져 버렸다.
예전 게시글에 올려두었던 포고플을 구매하려다 2계정용으로 사용 가능한 오토캐치가 있는지 동네 포고 커뮤니티에 여쭤보니 지금 내가 구매한 제품을 추천해 주셔서 구매를 결정하였다.
우선 몬스터볼 플러스와 비교하여 장단점을 간단히 적어보고자 한다.
-장점
1. 2계정 사용가능
2. 상당히 긴 배터리(몬볼플은 매일 충전해주어야 한다.)
3. 소리, 진동없음
4. 오토, 메뉴얼 쉽게 수정가능(옆에 A와 M 버튼이 있는데 Auto,자동과 Manual,수동으로 설정할수 있다.)
5. 너무 크지 않은 크기
-단점
1. 포고플과 비교했을때 가끔 포켓몬이나 포켓스탑 인식이 느린경우가 있음(근대 이런경우는 거의없다. 아주 가끔)
2. USB-C타입이 아닌 5핀으로 충전(이부분은 호불호의 영역일듯)
3. 포고플, 몬볼플, 오토캐치 공통적으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끊김이 있는데 내가 구매한 제품도 마찬가지임
만약 본가 포켓몬스터 게임에서 뮤를 필요로 한게 아니라면 무조건 오토캐치를 추천한다.
오토캐치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다.
설정에서 Pokemon Go Plus를 들어간 뒤 사용하고자 하는 오토캐치의 버튼(2인용인 경우 좌 우 둘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인식이 된다.
만약 오류가 나오면 다음 방법으로 리셋을 진행하면 된다.
1. 버튼을 5초정도 꾹 누른다.
2. 파란색 등이 꺼지지않고 켜지는 순간이 온다.
3. 파란색 등이 들어오면 다시 5초간 꾹 누른다.
4. 그러면 파란색등이 꺼진다.(만약 진동기능이 있는 경우 진동이 한번 울린다.)
5. 초기화가 완료되었다.
6. 버튼을 눌러보면 하얀색 등이 켜진다.
7. 위의 방법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PS. 내가 구매한 스킨은 오버워치 스킨(2인용)이다. 만약 AA배터리를 이용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면 젤다스킨(1인용)이나 스위치 스킨(2인용)을 구매하면 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