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작년 6월 2일에 일본 특허청에 출원됐고 오늘 미국 특허청 쪽 번역된 특허가 공개처리됨
정보 처리 장치는 적어도 플레이어 캐릭터와 지형 객체를 포함한 가상 공간에서 플레이어가 수행한 조작 입력을 기반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를 지형 객체에서 이동하는 제어를 수행한다.
천장의 역할을 하는 지형 물체가 플레이어 캐릭터 위에 있고 플레이어 캐릭터가 위치할 수 있는 지형 물체의 목적지가 플레이어 캐릭터 위에 있는 천장 위에 있다는 것이 적어도 만족스러우면 정보 처리 장치가 플레이어를 목적지로 이동시킨다.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조작 입력에 기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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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위에 지정된 높이의 천장이 있고 그 천장에 장애물, 키보다 낮은 공간이 없을 경우 완만한 입사각에 한해 천장을 뚫고 올라감
가상 물리 계산에 사용되는 이동 관련 매개변수는 작업 입력을 기반으로 선택된 지정 객체가 이전에 기록된 위치와 방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복귀 이동을 수행하도록 변경되며, 이는 작업 입력을 기반으로 시작 지시를 한 시점으로부터 순차적으로 후진한다.
플레이어 캐릭터, 지정된 개체 및 기타 개체를 포함한 가상 공간의 상태가 가상 물리적 계산에 따라 업데이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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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지정한 개체를 게임 내에서 정해진 시간 게이지 중 일정 시점의 위치/물리량으로 되돌림
추락하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유발하기 위한 조작 입력을 받는 특수 작동 모드에서, 정보 처리 장치는 구성요소에 따라 추락하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자세를 바꾼다.
카메라 작동 입력을 기반으로 한 가상 카메라 방향의 피치 방향. 특수 작동 모드에서는 카메라 작동 입력을 기반으로 가상 카메라의 방향에 따라 정보 처리 장치가 촬영 동작 시 미리 정해진 물체의 촬영 방향을 설정한다.
또한, 정보 처리 장치는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사격 조작 입력을 기반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를 제어하여 사격 동작을 수행하고 미리 정해진 물체가 사격 방향으로 이동하도록 제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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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소 식의 다이빙이 가능해졌고 추가로 하늘을 바라보며 추락할 수 있음. 다이빙 중 사격 동작이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의향에 따라 추가 조작으로 자세를 즉시 변경 가능함; 자세가 바뀌면 카메라는 플레이어의 시선과 평행하게 바라보도록 즉시 변경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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