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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s.famitsu.com/news/202309/06314767.html

いまだから語れる『ゼルダの伝説 ティアーズ オブ ザ キングダム』開発者インタビュー。“

『ゼルダの伝説 ティアーズ オブ ザ キングダム』開発者にインタビュー! 任天堂の、プロデューサー・青沼英二氏、ディレクター・藤林秀麿氏に、本作の開発秘話を伺った。

www.famitsu.com


인터뷰속 아오누마 에이지는 오른쪽 아저씨

왼쪽 아저씨는 후지바야시 히데마로

아오누마 에이지는 젤다의 전설의 1인자로 보면 됨

후지바야시 히데마로는 젤다 개발의 2인자 느낌



티어스 오브 킹덤은 브레스 오브더 와일드 DLC 개발이 끝난후 개발 시작

그전까지 속편(티어스 오브 킹덤)을 낼지 완전 신작을 낼지 고민함


새로운 능력을 PPAP로 비유함(그 PPAP 맞음 ㅋㅋ)

https://youtu.be/Ct6BUPvE2sM?si=_YVNRUlXKt8ijeIV



게임을 광고할때 지저(지하세계)는 의도적으로 숨겼음

실제로 많은 광고에서 하늘을 강조했지만 정작 볼륨은 지저가 훨씬 넓었음


하늘에서 지상 그리고 지저까지의 로딩을 없게 만든것은 상당한 노력이 들어갔음(아마 해당 최적화 때문에 게임발매도 연기된게 아닌가 싶음)


전작이 있었기 때문에 이런 작품을 만들수 있었음


이전 작은 사당의 정답이 3개정도였다면 이번엔 더욱 많은 방법으로 사당을 클리어 할수 있게 설계됨(이번작이 전작보다 퍼즐이 쉽다는 평이 많은데 이 이유가 아닐까 싶음)


이번 작품은 인간의 성장이 테마이며 젤다 공주가 그 중심에 있음


이번 티어스 오브 킹덤과 브레스 오브더 와일드는 젤다 시리즈의 시간선에는 들어가지만 언제 인지는 업급하지 않았음


DLC출시계획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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