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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시노비 카드 어시스트 코드-

어시스트 코드 순서는 왼쪽부터 순서대로 서술

 

굵은 글씨 - 시노비 카드

 

작은 글씨 - 어시스트 코드

 

 

스타트 대시 - 12 코스트

 

게임 시작시 S 에너지를 한칸 올리고 시작

 

이동 속도 상승 - 게임 시작 & 리스폰시 이동속도 잠시 상승

 

데미지 다운 - 게임 시작 & 리스폰시 받는 데미지 잠시 감소

 

껌 데미지 다운 - 게임 시작 & 리스폰시 받는 껌 데미지 잠시 감소

 

 

 

라이프 드레인 - 11 코스트

 

껌 웨폰으로 공격시 상대의 체력 흡수 단, 일반적인 회복속도 감소

 

체력 흡수량 상승 - 흡수하는 체력량 상승

 

데미지 다운 - 체력 흡수 직후 받는 데미지량 감소

 

껌 데미지 다운 - 체력 흡수 직후 받는 껌 데미지량 감소

 

 

 

긴급 버스트 - 12 코스트

 

S 에너지가 없어도 S 버스트 사용 가능. 리스폰마다 재충전

 

체력 회복 - 상쇄 발생 후 상대를 잇폰시키면 체력 회복

 

인술 게이지 상승 - 상쇄 발생 후 상대를 잇폰시키면 인술 게이지 상승

 

S 에너지 회복 - 상쇄 발생 후 상대를 잇폰시키면 S 에너지 게이지 상승

 

 

 

변신 마스터 - 6 코스트

 

변신 게이지의 최대치 상승 & 지속시간 증가

 

지속 시간 상승 - 변신 게이지 최대치 상승

 

체력 회복 속도 상승 - 변신 중 체력 회복 속도 상승

 

변신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 변신 게이지의 회복 속도 상승

 

 

월 슈터 - 9 코스트

 

벽에 서 있는 동안 껌 샷의 쿨타임 감소

 

쿨타임 단축 - 벽에 서 있는 동안 껌 샷의 쿨타임 추가 감소

 

껌 데미지 상승 - 벽에 서 있을 때, 껌 샷의 데미지량이 상승

 

인술 게이지 상승 - 벽에 서 있을 때, 껌 바인드를 성공시키면 인술 게이지 상승

 

 

 

바꿔치기 변신 마스터 - 8 코스트

 

껌 바꿔치기술이 공격받거나 상대가 접촉하면 폭발해 껌 데미지를 준다

 

공격 범위 상승 - 폭발 범위가 넓어진다

 

껌 데미지 상승 - 껌 데미지량이 상승

 

상대의 위치 표시 - 바꿔치기술이 폭발할 시, 범위 안에 있던 상대의 위치를 일정 시간 동안 표시

 

 

 

닌자 센스프로 - 10 코스트

 

닌자 센스(HUD 좌하단의 센서)가 뒤쪽까지 감지 할 수 있다

 

탐지 거리 상승 - 닌자 센스의 감지 거리가 상승

 

이동 속도 상승 - 닌자 센스로 감지한게 없을 시, 이동 속도 상승

 

데미지 상승 - 변신 중인 상대 공격 시, 첫 공격의 데미지량과 껌 데미지량 상승

 

 

 

천리안 - 8 코스트

 

일정 범위 내의 드론이 벽 너머로 표시된다

 

주의사항 - 그림처럼 녹색 록온 표시가 아니라 보라색 드론 모양이 보인다(작은 드론 큰 드론의 모양이 다름)

 

표시 거리 상승 - 천리안의 범위 상승

 

이동 속도 상승 - 드론을 파괴하면 잠시 이동 속도가 상승한다

 

추적 - 근처에서 드론이 파괴되면, 파괴한 상대의 위치가 일정 시간 벽 너머로도 표시된다.

 

 

 

양날의 상쇄 - 7 코스트

 

상쇄가 발생하면 상대와 자신의 체력이 감소한다. 단, 체력이 0이 되지는 않는다

 

데미지 상승 - 상쇄 발생 시 체력 감소량이 상승

 

데미지 가드 - 상쇄 발생 시 자신의 체력 감소량 감소

 

충격파 데미지 - 상쇄 발생 시 생기는 충격파에 데미지 부여

 

 

 

껌 가드 마스터 - 8 코스트

 

껌 가드 성공시 껌이 덜 줄어든다

 

S 에너지 상승 - 껌 가드 성공 시 S 에너지 게이지 상승

 

인술 게이지 상승 - 껌 가드 성공 시 인술 게이지 상승

 

데미지 가드 - 껌 가드 실패 시 받는 데미지량 감소

 

 

 

 

 

 

 

-의류 브랜드-

 

 

 

 

 

 

 

 

 

 

8

 5

0

 

 

 

 

-콤보-

 

윗 움짤은 무기인 드릴로 ZR키만 눌러서 쓴 콤보

 

이러한 레버입력 없는 ZR 공격은 기본 공격으로 취급

 

 

아까 전 기본공격과 다르게 현란하게 순간이동 하면서 찌른다

 

이건 무기를 바꾸거나 점프를 한게 아니라 레버입력을 줘서 그런거야 레버를 좌나 우 방향으로 기울이고 쓰는 공격은 상대에게 순간이동 하면서 공격을 한다는 특징

 

레버를 좌우로 입력한 채로 쓰는 ZR공격은 백어택




마지막 공격 방식은 와이드 어택

와이드 어택은 움짤에서 보이듯이 전방위를 커버하는 공격

 

여러명이 동시에 싸우는 난전이나 백어택 하려고 순간이동 하는 적한테 효과적이다는 장점

 

와이드 어택은 레버 아래 입력 + ZR로 발동






위 움짤들로 기본 공격, 백어택, 와이드 어택에 대해 설명했는데 사실 기본 공격, 백어택, 와이드 어택은 서로 상성이 존재

 

기본 공격 <- 와이드 어택 <- 백 어택 <- 기본 공격

 

위 화살표 방향대로 상성이 유리하고 공격시 상성이 유리한 쪽이 우선권을 가짐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데 공격 중에 백어택이나 와이드 어택을 섞으면서 콤보를 넣을 수 있음

 

특히 무기 중 해머는 이러한 콤보가 없으면 정상적으로 딜을 넣을 수 없다 (기본 공격만 하면 상대가 날라가서 추가타를 못넣음)



위 움짤은 기본 공격 1타 - 와이드 어택 1타 - 백어택 1타 로 이루어진 콤보인데 내가 해머 쓸 때 원킬이 잘 나와서 애용하는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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