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728x90
반응형
728x170

영걸

함께 싸운 하일리안 동료들

 

100년 전, 로암 왕은 가논에 대항하기 위해 하이랄에서 정예 전사를 선발했다. 마스터소드가 선택한 용사와 신성한 공주와 더불어, 각각의 하일리안 종족에서 독특한 능력을 가진 한 명의 전사를 선택했다.

 

 

이것은 영걸들의 개발초기 컨셉디자인이다. 러프 캐릭터 디자인은 각각의 종족의 토대가 될 특정 인물을 상상하며 만들어졌다. 밑에 리토족을 보면 시간의 오카리나에 나왔던 코키리 족을 닮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겔드 - 젤다가 직모머리를 가진다면 그녀의 머리는 곱슬로 만들어 차이를 둬라

나는 링크의 마스터소드가 가장 강력한 검이 됐으면 하니 가논과 비슷한 칼을 써라.

어떠한 방법으로든 마스터소드와 대비되게

조라-그녀의 무기가 그녀보다 큰 것은 아마 그녀를 어려보이게 할 것 이다.

 

 

 

미파

 

미파는 도레판 왕의 딸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상처를 치유하는 특별한 능력으로 영걸에 뽑혔다. 그녀는 친절하고 말씨가 부드럽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도 믿을 수 없을 만큼 강하다. 그녀는 신수 바 루타의 선택된 조종사로써 그녀의 백성과 모든 하이랄의 백성을 지키기 위해 싸운다. 대재앙의 날, 그녀는 물의 커스 가논에게 신수 바 루타에서 공격을 받아 목숨을 잃었다. 그녀는 링크가 그녀의 목숨을 앗아간 커스가논을 죽일 때까지 그 곳에 영혼이 갇혀 있어야 할 운명이었다.

 

 

그녀의 갈퀴는 전투중에 어느방향으로든 펴진다.

 

개발자 노트

 

나는 미파가 젤다 공주와는 다른 관계를 가진 여성 캐릭터가 되기를 원했다. 봉인의 힘을 쓸 수 없는 공주와는 정반대다. 그녀와 링크의 과거가 있다는 사실이 그녀의 캐릭터를 알려준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링크를 알고 지냈고, 그 결과 그들의 관계는 거의 매우 진지해졌다. 나는 그녀를 좀 더 조용한 사람으로 만들어서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했다. 조라는 하일리아인보다 수명이 길기 때문에 그녀와 링크 사이의 인식된 나이 차이를 역전시켜 매우 감정적으로 느끼도록 의도했다.

Cinematic Design : Naoki Mori(모리 나오키)

 

나는 결국 미파 디자인의 영감으로 돌고래를 사용하게 되었지만, 또 다른 몇 가지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았는데, 그 중에는 산갈치나 볼락을 모티브로 사용하는 것도 있었다. 그녀의 의상은 액세서리에 조라의 섬세한 디자인과 함께 미파의 개성을 반영한 덧없는 느낌을 담고 있다.

Lead Artist, NPCs : Hirohito shinoda(시노다 히로히토)

 

그는 보통 고론보다 넓은 어깨와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그는 불에 담금질한 조각상 같은 근육을 가지고 있다.

그의 머리는 조금 작다.

그의 어깨털은 갑옷(어깨패드)를 닮았다.

 

다르케르

다르케르는 어떠한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방어막을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능력 덕분에 그는 영걸에 자리에 뽑혔다. 그는 무뚝뚝해 보일지 모르지만 대단히 친절하다. 그는 링크를 "Little boy"(게임에서 형제라고 했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 원문대로 적음)라고 애칭하며 동시에 그의 비길 데 없는 실력을 인정한다. 다르케르는 신수 바 루다니아를 조종하기 위해 선택되었지만 신수의 힘을 재앙 가논에게 향하기 전에 불의 커스가논의 공격을 받아 사망해 영혼이 바 루다니아에 봉인되었다.

 

A 마그마가 그의 몸에 흐른다

B 그의 어깨는 화산이다.

 

개발자노트

다르케르는 시간의 오카리나에 나온 다르니아를 연상시킨다. 다르케르는 링크를 "little guy"라고 하는데 이것은 영웅를 "brother"이라고 불렀던 다르니아에 대한 존경심이다. 나는 그에게 고론족의 솔직한 성격을 갖도록 했고 동시에 영걸들의 정신적인 리더도 되도록 하였다.

Cinematic Design : Naoki Mori(모리 나오키)

 

나는 그가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경험 많은 리더처럼 느껴지길 원했다. 그의 온몸에서 자라나는 털들은 갑옷처럼 보인다. 가는 그의 전체적인 몸매에 초점을 맞추었는데, 그는 체격은 크지만 뚱뚱하진 않았기 때문에 힘차고 근육질의 체격을 갖추게 되었다.

Lead Artist, NPCs : Hirohito Shinoda(시노다 히로히토)

 

리발

 

리발은 특히 숙련된 리토족의 전사로, 영걸에 선택되었다. 그는 하늘을 향해 날 수 있는 상승기류를 일으키는 능력을 개발했다. 그는 자존심이 강하고 자신의 능력에 절대적인 신념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링크가 자기 대신 재앙 가논에 대항하는데 선택된 것에 불만이였다. 그는 신수 바 메도를 조종하기 위해 선택되었다. 그러나 공격당해 살해되었으며 바람의 커스가논에 의해 그의 영혼은 신수에 봉인되었다.

 

 

나는 너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증명해봐? 나와 역할을 바꿔서 무슨 일이 일어나나 보자고.

 

개발자노트

영걸들은 이전 타이틀의 캐릭터와 살짝 비슷하게 만들어졌지만 네 조종자 중 리발이 가장 독창적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러듯 링크를 예외적인게 받아들이지 않는 캐릭터를 만들면 흥미로울 것이라 생각해서, 그 개념으로 캐릭터를 만들었다. 하지만 나는 그가 과신하여 미움을 받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었다.

Cinematic Design : Naoki Mori(모리 나오키)

 

리토족의 움직임은 제작이 시작되기 전에 정해지지 않았고, 리발의 모습에 따라 리토의 나머지 모습이 어떻게 될지 최종적으로 정했다. 나는 제비나 딱따구리 같은 여러 다른 새들의 움직임을 시험해 보았지만 맹금류의 새들로 정했다. 링크를 라이벌로 보며 자신에 대해서 솔직히 말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드는데 많은 시도와 실패가 필요했다.

Lead Artist, NPCs : Hirohito Shinoda(시노다 히로히토)

 

우르보사

우르보사는 스스로 번개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놀라운 힘 덕분에 겔드의 영걸로 뽑혔다. 그녀는 겔드 전사에 어울리는 품위 있는 태도를 취하며 부드러운 면모를 가지고 있어 언니처럼 행동하며 주변사람들에게 온화하게 도움을 주고 있다. 그녀는 신수 바 나보리스의 조종을 맡았으나 번개의 커스가논에게 당했다. 다른 조종자들처럼 그녀의 영혼은 신수에 갇혀 그녀를 풀어줄 용사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다른 겔드족보다 더 여성스러운 모성애를 가지고 있다.

다른 이들보다 약간 근육이 적다

전사와 어머니의 강함 둘다 가지고 있다.

 

나는 무늬를 다시 배열했다.

나는 그녀의 목에 감긴 고리의 수를 줄였다.

나는 그녀의 신발을 위가 열린 샌달처럼 만들었다.

나는 파란 옷의 걸쇠를 바꾸었다.

그녀의 뒷모습을 그렸다.

 

개발자 노트

 

젤다공주의 기억 속에서 나는 우르보사가 이가단에서 그녀를 구해주고 젤다가 점점 스트레스에 압박 받을 때 그녀의 정신적인 어머니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우르보사는 친절하고 편안할 뿐 아니라 나는 그녀에게 약간의 건방짐(sass)또한 주었다. 겔드 부족은 시간의 오카리나에서 나왔듯이 시리즈의 메인 빌런을 탄생시켰고, 그래서 이 시리즈의 막대한 역사와 다양한 특징으로 겔드족장 우르보사를 그렇게 책임감 있게 만들었다. 다르케르와 비슷하게, 우리는 DLC에서 메인 게임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그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Cinematic Design : Naoki Mori(모리 나오키)

 

그녀는 용감한 어머니일 뿐만 아니라 겔드족의 강인한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나는 그녀의 복장이 어떻게 그녀의 지휘를 나타내는지, 평범한 겔드족이 존경할 만한 사람에게 어울리게 보이는지 탐구하는데 각별히 신경썼다.

Lead Artist, NPCs : Hirohito Shinoda(시노다 히로히토)

 

배경-영걸

도움을 제공

링크는 하나씩 타락한 신수 안에 들어가 안에서 커스가논을 물리치고, 안에 있는 영걸들의 영혼을 풀어줌으로써 다시 신수를 제어할 수 있게 된다. 그들은 다시 링크와 조금 이야기 할 수 있게 되고, 그들의 특별한 능력을 그에게 양도하고 그들의 가능한 범위 내에서 그를 도와준다.

 

미파의 기도의 치유력은 링크가 치명상을 입은 후 체력을 회복시켜준다.

다르케르의 수호는 어떤 공격도 막을 수 있는 용사를 감싸는 보호막을 형성한다.

리발의 용맹은 링크 아래에 일시적으로 상승기류를 발생시킨다.

우르보사의 분노는 링크를 둘러싼 지역에 번개를 소환해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영걸들의 무기

각각의 영걸들은 그들의 민족들에게 기억되며, 그들의 무기들은 보물로 세심하게 보호되며 시대를 걸쳐 전해졌다. 각각의 무기는 그 후 이야기가 있지만, 같은 종류의 다른 무기에 비해 우월하게 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1. 미파가 능숙하게 휘두르는 광린의 창은 그녀가 태어난 날 그녀에게 준 선물이였다.

2. 거암 크러셔는 돌을 부술 수 있는 힘을 자랑하지만 매우 무겁다. 다르케르는 이것을 부채 대신 사용했다고한다.

3. 모든 리토족 중에서 리발만이 강력한 참수리의 활을 휘로를 수 있었다.

4. 칠보의 나이프를 휘두를 때 우르보사의 동작은 아름다운 춤을 닮았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