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콜라 파이어
- 450초(6분 30초) 지속
- 수화(水化)작용을 증폭시켜, 최대 스테미나 10% 증가와 스테미나 초당 스테미나 회복 50% 증가
- 플레이어에게 어떠한 버프 적용됨 버프 종류 모름
- 무기 UI. 현재 제일 왼쪽 아이콘이 어떠한 아이콘인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아마 파워무기로 추정
- 무기 디자인을 보았을때 노매드 시작한 거 같음.
- 특정 구역 들어가면 미니맵이 어두워짐.
- 근접형 적의 아이콘은 주먹 모양
- 엑박 실기 공식 영상에서 나온 소총을 든 적의 아이콘
- 샷건을 든 적 아이콘
- 적을 스캔하면 어떤 형태의 적인지, 들고 있는 무기가 뭔지, 피해저항, 약점, 보상, 특수 능력등이 뜸
- 보상이 돈이 아닌 SC 즉 길거리 평판 30을 줌.
- 약점은 화염(30% 추가 피해)이며, 전기와 부식?혹은 독에 대한 피해 저항 15%
- 해킹의 저항이 따로 있음. 해킹 시 필요한 메모리가 3개가 더 필요 하다는 것 (해킹 시 자원 소모량 증가)
- 아무리 갱단원이라고 해도 선빵치지 않는다는걸 볼 수 있음.
- 경찰은 해킹에는 평범 하지만 초반에 강한적이고, 대부분의 저항을 갖추고 있음.
- 방어 분쇄? 라는 스킬이 있는데 어떤건지 알 수 없음
- 무기에 레벨제한이 존재 (유출본은 레벨3, 무기는 레벨 9부터가능)
- 레벨 제한 뿐만 아니라 완벽히 사용하려면 속성에 투자도 해야함 (위 샷건은 잠재력 다 끌어내려면 신체 속성 6까지 필요)
- 무기 종류에 어떤 졸류의 무기군인지 설명을 다함. 샂진의 경우 파워(도탄 가능) 샷건임
- 아무리 봐도 아이콘은 테크 아이콘인데 무기는 파워무기. 아이콘 수정 될듯
- 샷건은 더블 베럴 샷건과 일반 샷건으로 나뉘어져 있음. 둘이 다른 무기군 취급 되는 듯
- 권총 또한 자동권총과 리볼버로 나뉘어져 있음. 무기군 자체가 다른걸로 취급 되는 듯
- 리볼버는 자동권총보다 발당 데미지가 1.5배 이상지만, 발사 속도가 40% 이상 낮음
- 스탯이 부족하여 장착 못하는 무기는 이렇게 뜸.
- Drop Point 라고 하여 아이템 판매 가능한 자판기? 같은 기계가 있음.
- 아이템 필터는 다음과 같음 :
총기류, 근접 무기, 옷, 약(버프류), 수류탄, 알수없음, 알수없음, 사이버웨어, 돈, 기타
- 이거 공구 인줄 알았는데 근접 무기임
- 같은 방어력을 가진 옷이라도 판매금액과 무게가 서로 다름
- 옷의 경우 : 모자, 마스크, 상의, 상의 속옷, 하의, 신발, 스폐셜(?) 이렇게 7개로 나님
지능 속성의 퍽 트리는 2가지
- 파괴 프로토콜
- 퀵 해킹
파괴 프로토콜 트리 퍽 간단 번역
- 많은 취약성 : 많은 취약성 데몬 해금. 넷트워크안에 있는 모든 적들은 3분동안 물리 저항 30% 감소/1/1~3
- 거의 다됐어! : 파괴 프로토콜로 인한 파괴 지속 시간이 20% 증가/2/1~3
- 많은 취약성; 저항 : 많은 취약성 데몬 업그레이드. 넷트워크안 모든 적의 모든 저항 30% 감소/1/7
- 확장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 자동으로 주변 접속 지점을 알려줌/1/7
- 터렛 셧다운 : 터렛 셧다운 데몬 해금. 3분동안 터렛이 사용 불가가 됨/1/9
- 데이터마인 마스터 마인드 : 데이타마인 데몬 업그레이드. 접속 지점으로 부터 얻는 부품 50% 증가/2/9
- 토탈 리콜 (영화 제목이기도 함) : ICE픽 데몬은 모든 퀵핵에 관한 추가적인 1렘 소모량 감소/1/11
- 터렛 조련사 : 터렛 조련서 데몬 해금. 넷트워크 안의 모든 터렛의 상태가 3분 동안 공격안함(friendly를 아군으로 해석하면 3분동안 아군이 됨)/2/12
- 데이터마인 거장 : 데이터마인 데몬 업그레이드. 접속지점으로 부터 퀵핵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50% 증가/2/12
- 효율성 : 3 혹은 그 이상 같은 파괴 프로토콜을 업로딩 하면 사이버덱의 램이 60초 동안 3개 회복. 최소 5분/2/14
- 토탈러 리콜 : ICE픽 데몬은 모든 퀵핵에 관한 추가적인 1렘 소모량 감소/1/16
- 많은 취약성; 퀵핵 : 많은 취약성 데몬 업그레이드. 넷트워크안에 있는 적들은 받는 퀵핵으로 인한 피해 30% 증가/1/16
- 힘겨운 시작 : 자동적으로 첫 데몬에 파괴 프로토콜 시작 리스트가 업로드 됨(의역)/1/18
- 해카톤 : 3 혹은 그이상의 같은 파괴 프로토콜을 업로딩 하면 퀵핵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동안 33% 감소
- 버퍼 최적화 : 데몬의 지속효과 100% 증가/1/20
- 압축 : 데몬을 업로드 하기위한 시퀸스의 길이 1감소. 단 시퀸스의 길이는 2 밑으로 내려가지 않음/1/20
- 환생 : 파괴 프로토콜의 파괴시간이 50% 증가( 퍽 레벨당 5%증가)/무제한/16
반사신경 속성 트리는 3개
- 어썰트 : 소총 위주
- 핸드건 : 권총, 리볼버 위주
- 블레이드 : 근접 칼 위주
퍽 설명은 다음과 같음
- 퍽이름 : 퍽 효과(잡소리)/퍽의 최대 레벨/퍽 해금을 위한 속성 레벨 (1~3이면 몇렙에 해금 되는지 모르는거)
어썰트 트리 (라이플 = 소총으로 번역)
- 매의 눈 : 소총과 기관단총의 조준 속도 감소 10%/3/1
- 오리 사냥꾼 : 소총과 기관단총의 이동하는 적에대한 피해량 증가 10%/2/9
- 이름 써진 총알들 : 소총과 기관단총의 크리 피해량 35% 증가/1/14
- 해골 선장 :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헤드샷 성공시 반동이 10초동안 5% 감소, 5번 중첩 가능/1/14
- 잔혹한 금욕주의자 : 움직이지 않고 서서 소총과 기관단총 발사시 피해량 35% 증가/1/20
- 벙커 : 소총과 기관단총을 쏘면서 엄폐물 뒤로 숨을시 방어력과 ()저항 15% 증가/1/16
- 담력 : (뜬금없이) 저격총과 precision 소총으로 인한 헤드샷 데미지 20% 증가/2/11
- 커버링 킬샷 : 엄폐물 뒤에서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공격할 시 크리 확률 10% 증가/5/2
- 퍼니셔 :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적을 쓰러트리면 10초 동안 무기 흔들림이 없어지고 탄이 퍼지지 않는다 (퍽 레벨당 0.2초 증가)/무제한/20
- 사냥꾼의 손 :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엄폐물 뒤에서 사격시 반동 20% 감소/2/12
- 정화자 :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체력이 50% 이하 적을 공격시 피해 25% 증가/1/7
- 장거리 사격 : 적이 멀리 있을 수록 소총과 기관단총 피해량 증가/1/18 (아무리 봐도 저격 특성인데 왜?)
- 반동 카우보이 : 소총과 기관단총 반동 10% 감소/1/16
- 흐름을 느껴라 : 돌격 소총과 기관단총의 재장전 시간 10% 감소/2/11
- 다른 관점에서 : 소총과 기관단총의에서 나온 총알들이 추가로 2번 도탄됨/1/18
- 트렌치 워페어 : 소총과 기관단총으로 엄폐물 뒤에서 사격시 5% 피해증가 /2/12
- 황소의 눈 : 소총과 기관단총 조준시 피해량 10% 증가/1/7
핸드건 트리
- 머리 부터 발끝까지 : 권총과 리볼버로 팔 사격시 피해량 7% 증가/2/11
- 유로달러 한움쿰(황야의 무법자 영화제목 패러디) : 권총과 리볼버 크리 피해량 10% 증가/2/11
- 온 더 플라이(쌍수 권총 아이콘) : 권총과 리볼버의 꺼내는 속도 25% 증가/2/7
- 데스페라도 : 권총과 리볼버 피해량 3% 증가/3/5
- 건슬링어 : 권총과 리볼버 재장전 시간 10% 감소/3/1
- 하이눈 : 권총과 리볼버 크리 확률 4% 증가/3/1
- O.K. 코랄 : 권총과 리볼버가 25% 이하 체력을 가진 적에게 50% 추가 피해/1/9
- 소모성 발사 : 같은 적에게 권총과 리볼버로 연사시 피해량 10% 증가/1/14
- 아크로바틱 : 권총과 리볼버로 조준하면서 회피() 가능/1/12
- 꾸준한 손 : 권총과 리볼버 반동 감소 30%/1/9
- 은폐 지점 : 권총과 리볼버를 장착한 상태에서 회피 후 6초동안 회피율 25% 증가./1/9
- 야생의 서부 : 거리에 따른 리볼버와 권총 데미지 패널티 무시/1/14
- 브레인 파워 : 권총이나 리볼버로 헤드샷을 성공하면 5초동안 크리 확률 25% 증가/1/20
- 좋은놈 나쁜놈 못생긴놈 : 권총이나 리볼버로 크리 성공시, 방어력과 피해량이 5초동안 30% 증가(퍽 레벨당 1% 추가 증가)/무제한/20
- 리오 브라보 : 권총과 리볼버로 인한 헤드샷 피해량 10% 증가 /3/5
- 롱 샷 드랍 팝 : 5미터 이상의 적에게 권총과 리볼버 피해량 15% 증가/2/7 (미국 망하고 드디어 미터법쓰네)
- 그랜드 피날레 : 권총과 리벌버 탄창의 마지막 한발은 두배 피해를 줌/1/12
- 납 스펀지 : 권총과 리볼버를 든 상태에서 회피가능/1/18
- 리로우 빈스 트로피칼
- 450초 동안 지속
- 최대 체력 5% 증가 및 전투가 아닐시 초당 0.5% 회복
- 아이템이지만 현재 사용 불가 하면 빨간색으로 뜸
- 지나가다 죽은 사람에게 얻은 전설 옷
-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 중량 증가
- 옷에 슬롯이 있어 강화 가능
- 죽은 사람에게 파밍시 얻을 수 있는 목록이 이렇게 뜸
- 빨간색 옷과 모자는 레벨이 딸려서 입지 못함
- 마지막 물품은 칩셋. 읽을거리
- 네임드 인지, 단순 적 종류인지 모르나, 상당히 많은 능력을 가짐
- 능력의 갯수 제한이 없어 보임.
- 음료수 마실 수 있는 아이콘
- 옷 상점에서 옷 설계도를 팜
- 초록색 설계도면 평범하지 않은 등급의 옷을 만들 수 있음
- 파란색 설계도면 희귀 등급 옷을 만들 수 있음
- 적대적 상황
나이트 시티는 폭력성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나이트 시티 주민들은 인생 많은 날들의 대부분이 범죄의 불운한 희생양입니다.
만약 당신이 적대적 상황에 마주치게 된다면, 당신은 개입하거나 아니면 안하거나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이 아이템 사용시 즉시 체력 20 회복, 30초 동안 지속적으로 체력 회복
- 전투시 삿건의 경우 굉장히 많은 탄퍼짐이 있어 조금이라도 멀리 떨어진 적에게 맞추기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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