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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명은 'Eiyuden Chronicle'
3월에 'Rabbit & Bear Studios 주식회사'란 기업을 도쿄에 신설해 개발
시나리오, 게임 디자인에 '무리야마 요시타카' (환상수호전 1~3)
캐릭터 디자인에 '고노 쥰코' (환상 수호전1, 4)
시스템 디자인, 디렉션에 '코무타 오사무' (환상수호전 티어크라이스)
프로듀서, 아트 디렉션에 '무라카미 준이치' (Castlevania 효월의 원무곡)
이외에 게스트 작곡가로 '사쿠라바 모토이' (테일즈 오브 시리즈, 다크 소울), '나루케 미치코' (와일드 암즈 시리즈) 참여 예정
'백영웅전'은 전쟁 하의 이야기를 그리는 군상극이 되고, 플레이어는 100명의 영웅을 동료에 포함시킬 수 있으며, 아군을 강화하는 '성채건축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음
턴제배틀 시스템 채용, 1파티에 최대 6명. 1대1 맞다이나 여러 파티가 각각 전투하는 것도 만들 의향이 있다함. 특히 공성전은 꼭 만들고 싶음
전투에서 일반적인 RPG처럼 캐릭터가 정렬하여 싸우는 것이 아니라 제각각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특이한 시스템을 만들고 싶음
영웅은 스탯 차이 외에도 발이 빠르다, 짐을 많이 들 수 있다 등의 개성을 가질 예정. 킥스타터로 영웅 아이디어 모집도 할 예정
'성채건축 시스템'은 거리와 같은 것을 플레이어가 육성해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내려고 계획중
예를 들어, 밭이 있어 농사를 지을 수 있다든가, 짓고 싶은 건물을 선택해 기른다든가, 그러한 시스템을 RPG의 세계관에 맞추어 하나의 놀이로서 제공하고 싶음
가능한 한 커스터마이즈도 할 수 있도록 할것.
100명 이상의 캐릭터가 성채 도시에 모여서 따로 뭔가를 하고 있는 것도 좀 이상하기 때문에, 거리를 발전시키기 위해 각각의 캐릭터가 특정 길드에 가입해서 파티를 짜고,
함께 무엇인가 목적을 달성하는 구조를 생각하고 있어서, 플레이어가 여러 파티를 행동시키도록 만들고 싶음
플레이어가 각 캐릭터를 길드에 배치함으로써 그들의 인간 관계도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들고 싶음
필드 스크린샷
일반 전투 스크린샷
보스 전투 스크린샷
수향(물가 - 역주)의 거리 킨샤
해안의 동굴
스토리
많은 가치관, 문화를 가진 나라가 모이는 장소
올란 대륙, 그 한 지방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검과 그리고 신비한 힘을 담은 마도렌즈(룬렌즈)가 힘을 발휘하고
사람, 수인, 엘프, 사막 민족들이 때론 협력했고 때론 패권을 다투기도 했다.
그 중 마도렌즈의 힘 연구로 하루를 더 긴 시간을 갖고 그 힘을 이끌어내는 기술을 습득한 제국,
가르디아는 더욱 마도렌즈의 힘을 찾아 각지로 수색의 손길을 뻗치고 있었다.
그 수색을 맡은 제국의 젊은 수재 사관 세이 케이스링, 그리고 그 수색대에 참가해 세이와 우정을 나누게 되는 변방의 소년 노아.
두 사람은 운명에 이끌려 새로운 전란의 세상에서 찾게 된다.
각각의 정의와 진실을.
캐릭터
노아
(플레이어 캐릭터, 이름 변경 가능)
이름 : 노아
성별 : 남자
연령: 17세
출신 : 국가연합의 변방 마을 출신
좋아하는 음식 : 고기요리라면 뭐든지
프로필:
변경의 마을로부터 무사 수행의 하나로서 제국 연합이 모집하고 있던 제국과의 공동 미션에 참가해 유물급 마도렌즈를 찾게 된다.
그러나 그것이 곧 제국과 국가연합의 전쟁의 계기가 될 것임을 그는 몰랐다.
그 후에도 국가연합에서 경비 부대에 소속하게 된다.
행동적으로 생각하기보다 먼저 몸이 움직여 버리는 타입이다.
때로 득실 관계 없이 행동해 버려 동료에게는 참견으로 받아들여져도 동료들은 그런 그를 호의적으로 받아 들인다.
왜냐하면 동료들은 자신이 곤경에 처했을 때도 그는 도우려고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대사:
"린에게도 자주 듣긴 했지만 참견은 역시 낫지 않는 병인 것 같네. 도와주러 갈께. 할 수 있을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건 못하겠네."
세이 케이스링
이름: 세이 케이스링
성별 : 남자
연령: 18세
출신 : 제국 귀족 출신
좋아하는 음식 : 파우치드 에그
프로필:
제국 귀족 케이스링 가의 차남. 장남은 전사(戦死).
재능 넘치는 청년으로 사관학교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보이고, 고대 마도렌즈 탐색 미션으로 학생을 중심으로 한 일개 중대를 맡게 된다.
그 미션 중에 주인공을 알게 되어 함께 곤경을 모면함으로써 마음을 터놓고, 각각의 뜻을 알게 된다.
전략가이자 사물을 넓은 시야로 파악하고 있으며, 때로는 그 냉정한 판단이 차갑게 받아들여지기 쉽지만, 그 가슴속에는 스스로의 이상에 대한 열정을 간직하고 있다.
형이 변방 반란 소동으로 전사하였는데, 이를 통해 싸움의 의미를 강하게 의식하게 된다.
대사:
"마음의 힘만으로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을 만큼 이 세상은 착하지 않다.
그러니 나는 내 이상을 위해 때로는 그 이상을 버리는 것조차 두려워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멜리사
이름: 멜리사
성별 : 여자
연령: 16세
출신: 삼림을 지키는 가디언 출신
좋아하는 음식 : 허브치킨
프로필:
삼림을 지키는 가디언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그 사명을 가르치고 자라온 소녀다.
상냥한 미소를 보이는 여자아이지만, 싸움에서는 전사로서의 표정을 짓는다.
가디언은 숲과 더불어 사는 집단이면서도 바깥 세계의 문화와 기술도 존중하고 좋은 것은 받아들여 독자적인 발전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그녀는 진보적인 생각을 하고 있고, 새로운 것 그리고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가디언은 마도렌즈를 다루는 특별한 기술을 계승하고 있으며 제국, 그리고 주인공 노아의 동맹군 양쪽에서 각각의 진영으로 이끌려 그 선택은 역사의 전환점이 된다.
대사:
"하하하, 숲이라면 내게 맡겨두라고. 어디에 샘이 있고, 어디에 적들이 숨고싶어 하는지 전부 다 안다니까."
멀릿지
이름 : 멀릿지
성별 : 남자
연령: 27세
출신: 박물학자
좋아하는 음식 : 오리 스프
프로필:
박물학을 전공하는 학자 청년. 이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에 왜 거기에 존재하는가, 를 알고 싶다는 흥미를 가지고 있다.
천재적인 전략안의 소유자이며, 그로 인해 주인공들을 돕게 된다.
그러나 싸움을 사람의 행위 중 가장 무의미한 행위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것을 위한 재능 같은 것에는 가치를 발견하지 못했다.
대사:
"글쎄요, 그럼 여기서 항복한다는 건 어떻습니까? 확실한 상책이라구요?
그것은 싫다……입니까. 어쩔 수 없네요, 그렇다면 차선으로 이기기 위한 방책을 설명하겠습니다."
가오우
이름 : 가오우
성별 : 남자
연령: 32세
출신: 용병 부족 전사
좋아하는 음식 : 크림이 가득한 팬케이크
프로필:
많은 전투에 용병으로 참여하여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수인 부족 출신으로 베테랑 전사이다.
삶의 일부로서 항상 싸움이 있는 환경에서 태어나고, 전쟁터에서 태어나 전쟁터에서 죽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수인 부족은 전쟁에서도 가장 흉포한 부대로써 싸우기 때문에 큰 싸움이 될 것이라고 많은 세력으로부터 제의받았다.
계약은 개인 단위로 하기 때문에 같은 부족 출신들이 편을 갈라 서로 싸우는 일도 잦다.
대사:
"리더가 가장 먼저 위험에 처한다는 건 바보 같은 소리야. 손익 계산을 잘하는 놈이라면 그걸 비웃을 거야.
하지만, 그게 잘못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잘못한 쪽이어도 좋아. 그리 길지도 않은 인생, 손익만으로 살면 재미없잖아?"
량
이름 : 량
성별 : 여자
연령: 16세
출신: 격투도장의 딸
좋아하는 음식 : 아주 매운 라면
프로필:
제국의 국가연합령 침공에 분노를 느끼고 집을 뛰쳐나간 후에는 어떻게 할지 생각하지 않았다.
일단 큰 동네에 가면 어떻게든 될 것 같아서 전력으로 달려나가, 행운이 따라 주인공들을 만난다.
격투기 도장의 집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격투기를 배웠다.
본인 말에 의하면 걸을 수 있게 되기 전에 돌려차기를 할 수 있었다고 한다.
대사:
"음, 어려운 건 모르겠지마안 우리 고향에 갑자기 모르는 놈이 찾아와서 말이야. 제 것인 양 돌아다니다니 역시 용서할 수 없잖아, 음."
미오
이름 : 미오
성별 : 여자
연령: 27세
출신: 동방 출신
좋아하는 음식: 사사당고 (팥고물이 들어간 쑥떡을 조릿대 잎에 감싸 쪄서 만드는 화과자 - 역주)
프로필:
검도를 탐구하기 위해 무사 수행 여행을 계속하고 있는 여검사.
스토익한 성격으로 평소 과묵하지만 실력이 뛰어난 상대를 보면 승부를 겨룬다.
평소 말을 하지 않지만 가끔 툭 함축성 있는 날카로운 발언을 해서 동료들로부터 선생님이라 불린다. 가끔 맹한 얘기를 하기도 한다.
대사:
"네가 가는 길은 하나지만 그 길의 앞은 무수히 있어서 네가 결정할 일이 될거야."
게임은 아직 초반 개발 중, 7/27부터 킥스타터 오픈하고 8/28 종료 예정
기본적으로 PC 발매고, 모금액에 따라 콘솔 발매 될 예정
기본적인 발매일은 2022년 가을 출시 예정으로 잡았지만 킥스타터 모금액에 따른 볼륨에 따라 1-2년 정도 추가 개발 할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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