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728x90
반응형
728x170

 

 

가논

원한에 뒤덮힌 재앙

 

 

젤다 공주는 의지의 힘을 통해 백 년 동안 그 악한 힘을 하이랄 성 안에 가두어 왔다.

 

 

 

재앙가논(원한)

젤다 공주가 하이랄 성 안에 그 힘을 봉인한 이후 가논이 취한 형태이다. 가논의 육체는 성 안에 봉인되었지만 그 악은 너무나 강해서 성 주위를 휘감고 있는 악의와 증오가 합쳐저 형성된 영체를 드러냈다. 비록 그것이 육체적인 존재는 없지만, 이 끔찍한 광경은 가논의 악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준다.

 

 

 

재앙 가논

가논의 육체는 하이랄 성 안쪽에 봉인되어 있다. 젤다 공주의 약화된 힘과 용사의 각성은 가논의 부활의 촉매제가 되었다. 마침내 가논이 젤다의 봉인을 깨뜨렸지만 그 형태는 불완전하다. 그것은 다양한 무기를 갖춘 거대한 거미를 닮았다. 100년 전 공격에 사용됐던 고대 시커족 유물을 흡수하고, 가디언의 레이저와 다르지 않은 빔 공격을 사용한다.

 

 

 

불완전한 가논(임시명칭)

 

 

 

젤다 공주는 부활 직전의 100년 전에 가논을 이 고치 상태로 봉인했다. 그 이후로 계속 휴면 상태에 있다. 가논의 고치는 하이랄성 본관 성소(한글 지명을 잘 모르겠어서 의역, 어디인지 모두 알거라 생각함) 에 안치되어 있다. 그것은 1세기 동안 부흥의 문턱에서 기다려왔다.

 

 

 

마치 링크가 가논을 궁지에 몰아넣었을 때, 엄청난 힘을 발휘하여 진정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거대한 멧돼지 같은 몸뚱이는 4신수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검붉은 불꽃은 순수한 원념으로, 만지면 용사에게 상처를 입힌다.

 

 

 

 

 

 

링크가 처음 가논과 싸울 때, 그것은 불완전한 상태에 있다. 젤다 공주가 적극적으로 힘을 억제해 왔기 때문에 완전히 부활할 수는 없었다. 그러나 링크가 가논과의 전투에서 우위를 차지하면 내부의 순수한 원념에 대한 미약한 통제력을 잃고 격노하는 야수로 변한다. 하이랄 곳곳에 나타나는 분홍색과 보라색 타르 같은 악의는 우선 디자인되었고, 그런 생각을 바탕으로 나는 가논의 온몸을 증오와 악의 화신으로 만든 괴물로 만들기로 했다. 마수 가논은 이전 게임의 가논과 같은 멧돼지의 형태를 취하지만, 우리는 하이랄 평원의 광활한 대지에서 게임이 끝나기를 원했기 때문에 링크에 비해 매우 컸다. 이것은 이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가논이 될지도 모른다.

ENEMY ARTIST Yuki Hamada

 

커스가논

커스가논들은 신수에 침입해 조종자들을 죽이기 위해 백년 전 가논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들은 모두 불타는 듯한 붉은 머리와 흡수한 고대무기를 가지고 있다.

 

 

 

 

 

 

플로팅 업그레이드

몸을 지나치게 근육질이지 말고 뼈만 앙상하게 해주세요. 피골이 상접해서는 안 되지만 근육이 너무 커도 안됩니다.

(개발자노트는 밑에 첨부)

창부분 : 2방향 회전, 수직방향, 수평방향

 

 

 

 

 

방패부분 : 방패는 구면이며 끝 부분은 움직일 수 있다.

 

발자 노트

이 긴 오픈월드 게임 내내, 나는 플레이어들이 항상 가논의 존재를 느끼기를 원했다. 나는 각 4신수들에게 가논의 징후가 나타나게 되면 어떤 순간에도 가논은 항상 링크 바로 옆에 있다는 느낌을 느끼게 한다고 믿는다. 그들은 가논의 강박적인 증오와 부활에 대한 집착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나는 그 끔찍한 생각을 염두에 두고 그들을 설계했다. 나는 그들을 시각적으로 가논을 연상케 하기 위해 붉은 머리를 포함시켰다.

 

배경

전설에 의하면 가논은 먼 옛날에 태어난 겔드족이였다고 한다. 한 때 남자였다고 해도 그의 현재 모습을 묘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재앙 밖에 없다.

가논은 거미나 멧돼지처럼 뒤틀린 짐승의 형태를 취하지만, 가논의 네 가지 커스가논은 왜곡된 하일리아인의 형태와 더 가깝게 닮았다. 가논과 그의 커스가논은 둘 다 겔드족과 비슷한 불타는 붉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어 전설에 어떤 진실을 암시할지도 모른다.

 

가논은 고대기술을 정복했다.

고대 시커족 기술은 가논과 싸우기 위한 것이었으나, 그는 그것을 장악하여 대신 목표를 비틀어 놓았다.

커스가논은 4신수로 침입해 신수들의 능력을 빼앗았다. 물의 커스가논은 바 루타의 힘을 받아 적에게 얼음 덩어리를 발사하고 바람의 커스가논은 바 메도를 이용해 토네이도를 일으킨다. 가논은 커스가논의 모든 힘을 소유할 뿐만 아니라 가디언들도 장악했다. 그것의 뒷다리는 심지어 하나에서 흡수되었다.

(마지막 문장 원문 Its hind legs were even absorbed from one. 인데 도저히 뭐라고 해석하기 힘들어 그냥 직역되었습니다.)

 

 

1,2.

가논의 분신은 신수의 능력을 흡수하고, 이를 이용해 링크를 공격한다. 각각의 무기는 고대 시커족 기술로부터 생성된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한다.

3.

가논은 커스 가논의 연장선이기 때문에 커스 가논과 같은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커스 가논을 통해 신수의 힘을 흡수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