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728x90
반응형
728x170

젤다 공주

재앙 가논을 봉인한 공주

 

젤다공주는 '야생의 숨결'에서 100년 전 하이랄 왕국의 공주였고 그녀의 조상으로부터 하일리아 여신의 피를 물려받았다. 그녀는 마음씨는 착하지만 지나치게 진지할 수도 있다.

재앙 가논이 공격하기 전 그녀는 자신이 신성한 힘을 각성하지 못한 것을 걱정했다. 대재앙로 알려진 이 사건으로 하이랄이 멸망하자 젤다의 강력한 힘이 각성했고, 그녀는 재앙 가논을 왕국의 중앙에 봉인했다. 백 년 동안 그녀는 재앙 가논의 사악한 힘을 하이랄 성 안에서 억제하는 데 성공했다.

 

이것은 성 안 또는 의식 중에 입는 왕실의 예복이다. 이 멋진 왕가의 푸른 드레스는 황금색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다. 링크의 되찾은 기억에는 그리 자주 나타나지 않는다.

 

이것은 성 밖에 있을 때 유물에 대한 연구를 할 때 입는 젤다 공주의 외출복이다. 이 옷은 바지와 부츠로 입기 편하다.

 

 

젤다 공주는 이 순백의 무녀의 옷을 입고, 자기 안에 깃든 봉인의 힘을 각성하는 훈련을 한다. 가논은 젤다가 라넬산에서 훈련을 하고 돌아오는 중 부활하여 젤다는 바로 전투로 향하게 되는데, 결국 그녀의 힘의 각성 후 하이랄 성으로 항해 재앙 가논을 봉인한다. 그래서 백년 후에 그녀가 해방되어 링크와 재회할 때 이 옷을 입고 있는 것이다.

 

개발자노트

기억의 파편들이 젤다의 생각과 노력을 보여주는 이유는 플레이어들이 그녀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그녀의 행복에 투자하고, 그녀를 구하고 싶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 이야기는 그녀가 자신의 내면에 있는 신성한 봉인의 힘을 사용할 수 없는 공주라는 것이며, 그것은 젤다와 용사가 100년 전에 패배했다는 생각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이 이야기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유가 이 시리즈의 초기 제목들이 너무 많아서 이 이야기의 발판을 마련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Cinematic Design : Naoki Mori(모리 나오키)

 

나는 젤다가 공주라는 사실보다 우리가 공감할 수 있는 진짜 소녀라는 사실을 더 강조했다. 나는 그녀가 민감한 사람이고 그녀의 자리를 찾기 위해 애쓰는 나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나는 젤다 공주가 시간과 장소, 경우에 따라 스스로 고를 세 가지 의상 디자인을 목표로 삼았다.

Lead Artist, NPCs : Hirohito Shinoda(시노다 히로히토)

 

 

젤다는 신성한 공주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표정을 통해 인간적인 약점이 있고 정서적 깊이가 매우 깊은 인물이라는 것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다. 시네마틱 컷 씬을 만들 때 참고했던 그녀의 표정에는 여러 가지 이미지가 있다.

 

2번표정 : 나는 내가 호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말했을텐데요. 왕의 명령과 상관 없이 내가 괜찮다고 합니다. 성으로 돌아가세요.

3번표정 : 당신은 그것이 유일한 길이라고 말했는데 만약 다른 길을 고를 길이 있었을까요?

4번표정 : 만약 가논이 부활한다면 우리는 우리를 지킬 대형을 만들어놔야합니다.

7번표정 : 하지만...나는 아무것도 들리지않고....아무것도 느껴지지않아요!

9번표정 : 나는 단지 실패작이에요!

11번표정 : 나는 그들을 버렸어요...모두 죽었어요.

 

 

 

 

배경 - 젤다공주

젤다 공주의 왕가의 흰 말

 

젤다 공주는 지식 탐구를 위해 하이랄 전역을 여행하며, 유물을 탐구하고 피할 수 없는 가논의 부활을 대비한 훈련을 했으며, 하이랄에서는 희귀한 흰 털을 가진 그녀의 애마와 함께 했다. 단색의 말은 유능하지만 성질이 야생적이여서 기수와의 유대를 어렵게 한다. 젤다는 처음에는 말과 씨름했지만, 링크의 도움으로 말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이 희귀한 종마 중 하나는 하이랄이 멸망한지 100년이 지났는데도 중앙 하이랄의 사딘 공원 유적 주변에서 보인다. 근처의 마굿간 주인은 백마가 젤다의 종마의 후손이라는 이론을 세운다.

젤다의 말의 마구에는 왕실의 문장이 장식되어 있다. 왕가의 마구는 평원 변두리 마구간 주인들에게 전해져 왔다.

 

신성하지만 인간적인 공주

 

젤다는 왕실의 예의범절을 신경쓰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단호한 젊은 여성이다.

왕족 혈통의 여자들에게 나타나는 신성한 힘이 아직 그녀 안에서 깨어나지 못한 것을 두고 그녀는 고민하고, 링크에서 자주 열등감을 느꼈다. 그러나 젤다와 가까운 궁중 시인의 제자였던 카시와에 따르면, 그녀의 초기 서먹서먹한 상태는 신뢰감을 형성했고, 이로 인해 애정이 생겨났고, 그녀의 왕실 이미지 속에도 역시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1. 젤다의 호기심은 그녀의 발걸음을 가볍게 한다. 그녀는 원기개구리를 먹으면 특정 능력을 강화한다고 말하며 개구리를 잡는다. 이 실험에 링크는 믿지못한다.

2. 젤다는 링크에게 동행하지 말라고 했지만 그는 어쨌든 그녀를 따라갔다. 젤다는 불쾌감을 표시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