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728x90
반응형
728x170


2019년 2월 16일 디시인사이드 스위치 갤러리(일명 슻갤)에서 포켓몬 8세대 관련 루머가 유출되었다.


해당글은 과거 유출된 포켓몬스터 8세대 게임인 크라운과 셉터의 한,영,일 로고와 타니아 지역의 지도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에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으나 이는 거짓을 판명되었다.


해당 근거는 다음과 같다.


1. 출처가 없었다.

2. 영어로고 다음으로 한글로고가 공개되어 있었다.

3. 글쓴 사람이 자신이 어떻게 해당 로고와 맵을 만들었는지 공개하였다.






글쓴이는 해당 애니메이션 로고를 이용해 크라운과 셉터의 로고를 만들었다고 밝혔으며 맵 또한 배틀그라운드의 맵 일부분을 이용하여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글들은 현재 삭제되었지만 인터넷의 특성상 무분별하게 가짜뉴스가 퍼지기 때문에 이를 바로잡고자 해당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